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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세정-
dc.date.accessioned2019-06-05T12:30:18Z-
dc.date.available2019-06-05T12:30:18Z-
dc.date.issued2007-12-20-
dc.identifier.issn1226-3664-
dc.identifier.urihttps://www.klri.re.kr:9443/handle/2017.oak/6863-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법제연구원-
dc.title의료광고제도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dc.typeArticle-
dc.citation.date2007-
dc.citation.endPage401-
dc.citation.publisher한국법제연구원-
dc.citation.startPage369-
dc.citation.title법제연구-
dc.citation.volume33-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이세정-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법제연구, Vol. 33 Page. 369-401, 2007-
dc.identifier.localId16361k-
dc.rights.accessRights원문무료이용-
dc.subject.keyword의료광고-
dc.subject.keyword의료광고사전심의-
dc.subject.keyword신의료기술평가-
dc.subject.keyword표현의 자유-
dc.subject.keyword포괄적 위임입법-
dc.subject.local의료광고-
dc.subject.local의료광고 규제-
dc.subject.local사전심의제도-
dc.subject.local신의료기술평가제도-
dc.subject.local의료광고사전심의-
dc.subject.local보건의료-
dc.type.local법제연구-
dc.description.statementOfResponsibility이세정-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 언
Ⅱ. 의료광고 규제
1. 의료광고의 규제 연혁
2. 의료광고의 주체
3. 개정 의료법상 허용되지 아니하는 의료광고 및 그
위반의 효과
4. 개정 의료법 제56조 제5항의‘포괄적 위임입법 금지의 원칙’위반 여부
Ⅳ. 의료광고사전심의제도
1. 의료광고사전심의제도의 의의
2. 의료광고사전심의의 대상 및 절차
3. 의료광고사전심의제도의 합헌성 여부
Ⅴ. 신의료기술평가제도
1. 신의료기술평가제도의 의의
2. 신의료기술평가의 대상 및 절차
3. 신의료기술평가위원회의 구성
4. 신의료기술평가제도의 문제점
Ⅵ. 결 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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