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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權五乘-
dc.date.accessioned2019-06-05T12:29:20Z-
dc.date.available2019-06-05T12:29:20Z-
dc.date.issued2004-06-30-
dc.identifier.issn1226-3664-
dc.identifier.urihttp://www.klri.re.kr:9090/handle/2017.oak/6781-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법제연구원-
dc.title企業의 社會的 責任 提高를 위한 競爭法의 課題-
dc.typeArticle-
dc.citation.date2004-
dc.citation.endPage79-
dc.citation.publisher한국법제연구원-
dc.citation.startPage51-
dc.citation.volume26-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Vol. 26 Page. 51-79, 2004-
dc.identifier.localId16426k-
dc.rights.accessRights원문무료이용-
dc.subject.local사회적 책임-
dc.subject.local친경쟁적 기업활동-
dc.subject.local경쟁법-
dc.subject.local자율준수프로그램-
dc.subject.local경쟁질서-
dc.title.partName특집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법-
dc.type.local법제연구-
dc.description.statementOfResponsibility權五乘-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머리말
Ⅱ. 기업의 사회적책임의 본질과 경쟁법
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본질
2.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경쟁질서의 유지
Ⅲ. 경쟁법의 집행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제고
1. 규제의 내용
2. 집행기관 및 규제절차
3. 경쟁당국을 통한 경쟁법 집행방식의 한계
Ⅳ. 친경쟁적 기업활동의 자발적인 촉진 방안
1. 자율준수프로그램의 의미
2. 자율준수프로그램의 핵심요소
3. 우리 나라의 현행법상 제재수준의 경감 제도
4. 현행 제도의 보완 필요성
Ⅴ. 맺는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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